자주하는 질문 1 페이지 목록

  • 회원정보 찾기 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

    ① 메일이 도착하지 않으면 스팸함을 찾아보세요.
    ② 올바른 이메일 주소인지 확인해주세요.
    ③ 메일 서비스에 따라 10~15분 정도 메일이 늦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 ① 화면 상단 [로그인] 버튼 클릭
    ②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버튼 클릭
    ③ 회원정보 찾기를 통해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해당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 메일이 도착하지 않으면 스팸함을 찾아보세요.)
    받으신 메일 하단의 [비밀번호 변경] 버튼 클릭 후 비밀번호 변경이 완료됩니다.
  • ① 로그인 이후 화면 상단에 [정보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회원 정보 확인을 위해 [비밀번호 확인] 입력합니다.
    ③ 우측 상단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합니다.
    ④ [비밀번호 확인] 다시 한 번 확인 후 탈퇴처리가 완료됩니다.
  • ① 로그인 이후 화면 상단에 [정보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회원 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 확인] 후에 회원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 외래진료, 튼튼클리닉, 소아내분비클리닉, 마음튼튼클리닉 등
    온라인 예약을 이용하시려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