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언제나 함께하는 우리아이들병원

미디어 및 사회 속의 우리아이들병원

우리아이들병원‧성북우리아이들병원, 희망 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서울시 표창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2-06-24 09:07 조회282회

본문

ddd26ba90d4585f58ca29a333a6bf903_1656029
 

[의학신문·일간보사=이상만 기자] 우리아이들병원과 성북우리아이들병원이 16일 나란히 서울시로부터 희망 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


정성관 우리아이들병원 및 성북우리아이들병원 이사장(왼쪽 3번째)의 수상후 기념
촬영 모습.
우리아이들병원과 성북우리아이들병원은 지역 주민과 소외 계층을 위해 매년 기부 및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차상위계층, 한부모 가정 등 취약 이웃을 위해 사랑의 쌀 전달, 생필품 전달 등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것.

이번 표창도 우리아이들병원과 성북우리아이들병원의 이같은 나눔 실천을 서울시가 인정해 표창장을 수여하게 된 것이다.

정성관 우리아이들병원 및 성북우리아이들병원 이사장은 “우리아이들병원과 성북우리아이들병원은 전국 유일 무이한 소아청소년 전문병원으로서 소아청소년의 올바른 성장과 발달을 책임지고 있는 소아청소년 건강 지킴이”이라고 소개하고 “취약 아동 등을 돌보는 것도 소아청소년 전문병원의 역할과 기능이므로 앞으로도 취약 계층의 소아청소년을 위한 나눔 실천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